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7월 16일 금 현물 개인적 주관 분석:
FTI 뉴스2025-08-06 08:56:30【외환 딜러 문의】5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최대 트래픽 제공자,이탈리아 통화 대 미국 달러,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파월의 연설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어제 유럽 장에서 금은 2401까지 하락했으나, 미국 장에서 2418이라는 중요한 가격대를 돌파한 후 목표 가격 2440으로 돌진했습니다.
이번 랠리에서 2318~2440을 들고 있는 학생들, 만점 거래에 올라서서 수익을 쉽게 얻은 것을 축하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더 높은 역사적 고점이 남아 있을까요? 다시 추격할까요? 아니면 하락할까요?
상승 추세에서는 어디까지 오르든 가격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사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거래 시장의 논리입니다.
하락할 근거가 없으면 선생님도 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막연히 매도하지 말고, 현재 상승 채널에 주목해 현재 중요한 가격은 상승 채널의 상단에 있습니다.
상승 추세에서는 가격이 상승 채널을 타고 올라가며, 상승 채널의 상단에 닿으면 대개 하단으로 조정될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2450의 역사적 신기록을 목표로 한다면, 중요한 가격인 2415, 2409, 2401의 지지 여부를 주시한 후 새로운 매수 주문을 넣습니다.
이번 상승 랠리가 바로 중요한 가격대인 2450을 돌파한다면, 2500까지 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만점 거래를 하지 못한 학생들은 낙담하지 마세요. 올해에도 다른 기회가 있으니 선생님의 분석 글을 자주 참고하세요.
『위 내용은 개인적인 주관적 분석이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따라 하는 것은 삼가하며, 손실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16815)
관련 기사
- 为避免陷入衰退,新加坡下调GDP增长预期
- 미국 주식 하락, 미국 채권 상승, 안전자산을 찾는 '피난처'
- 미국 주식 시장의 하락세가 안정되지 않자, 투자자들이 전략을 조정하다.
- 백악관, 미국 주식 매도 축소 : 경제 전망에 영향 없음
- 한국은행, 부동산 가격 및 부채 리스크 경고
- S&P 500 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기술주들이 상승을 이끌었고 인공지능 투자 계획이 시장 신뢰를 높였습니다.
- 미국 증시 하락, 월마트 저조한 실적이 시장 우려 촉발
- 미국 주식시장이 반등했다. 기업 실적이 예상을 상회하고 무역 긴장이 완화된 덕분이다.
- 트럼프, TikTok 계정 개설 후 팔로워 300만 명 돌파, 2020년에 해당 플랫폼을 금지하려고 했었다.
- 미국 주식시장이 반등했다. 기업 실적이 예상을 상회하고 무역 긴장이 완화된 덕분이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엔비디아 시가총액 4조 위안 돌파
미국 증시 하락, 월마트 저조한 실적이 시장 우려 촉발
미국의 새로운 수출 제한으로 인해 엔비디아와 AMD가 막대한 비용에 직면하여 반도체 주가가 폭락했습니다.
미국 주식 상승, 재무 보고서와 경제 데이터가 시장 변동성에 영향 미쳐
유럽 중앙은행 수석 경제학자는 프랑스 경제가 구제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일본 주식시장이 큰 폭으로 하락하며, 닛케이 지수가 2020년 3월 이후 최악의 분기 실적을 기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S&P 500 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기술주들이 상승을 이끌었고 인공지능 투자 계획이 시장 신뢰를 높였습니다.
일주일 만에 5,520억 달러의 시장 가치가 증발한 엔비디아, DeepSeek R1의 충격 영향